HOME학술행사 행사일정

행사 상세 보기

행사명 제6회 항암치료의 날 기념 I’m(암) OK스트라 공연
일시 2023-11-22
장소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
Homepage
내용

안녕하세요, 대한종양내과학회입니다.

대한종양내과학회에서 암 환우분들과 가족분들을 모시는 I’m(암) OK스트라 "희망을 품은 하모니" 오케스트라 행사를 준비하고 있어, 여러분들을 초청 드리고자 합니다.

대한종양내과학회와 대한항암요법연구회는 매년 11월 4째주 수요일을 ‘항암치료의 날’로 지정해 항암치료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자 환우분들과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습니다. 올해는 희망을 품은 하모니라는 주제로 클래식 오케스트라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이 행사는 음악을 통해 힐링과 공감을 나누는 자리로, 암 환자분들과 가족분들이 함께 모여 용기와 희망을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오케스트라의 화려한 연주와 성악가의 따뜻한 목소리가 여러분에게 평온하고 희망찬 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함께 나누는 이 소중한 순간, 함께해 주세요!

본 공연은 무료공연으로 암 환우 및 암경험자, 그 가족분들 모두 관람 가능하십니다. 아래 페이지를 클릭하시면 공연 관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일시: 2023/11/22(수) 오후 4시 30분

장소: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 (오시는길: https://kko.to/w5e-8IMeEd)

연주 및 지휘: W필하모닉오케스트라 김남윤 음악감독

협연: 피아니스트 이선호, 소프라노 이명희, 테너 김동원

연주곡: 존뉴턴(John Newton )의 어메이징 그레이스(Amazing Grace), 레온카발로(R. Leoncavallo)의 아침의노래(Mattinata), 오페라 투란도트 ‘잠들지 말라(Nessun dorma)’ 등

신청 링크: https://forms.gle/xTsCL6QKV3SqQgF36

등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010-6810-1529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5회 항암치료의 날 "I'm(암) OK스트라" 행사 스케치 영상 - YouTube)


이    전